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제공=진주시진주시는 오는 4일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인턴사업 선발자 116명을 사업현장에 배치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학생 행정인턴 사업은 지난 2013년 겨울방학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여름방학, 겨울방학 4주 동안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행정 분야의 체험과 취업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본청과 사업소, 읍.면.동 등 56개 부서에 배치되어 하루 6시간 근무하게 되고, 복지 현장 및 행정 업무 지원, 자료 정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를 보조하게 되며, 오는 31일까지 근무하게 된다.
일자리지원팀장은 “이 사업으로 대학생의 시정에 관심과 사회 견문을 넓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사업 마지막 날에 시책제안 발표회를 개최해 대학생들의 참신한 제안에 대한 시상을 하고 이를 시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