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이 19일 '김정은이 이끄는 경제 중심의 새 전략 노선을 충실히 따라야 한다'고 밝혔다.
이날 신문은 1면 절반 이상을 할애해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 동지께서 우리 당을 수령의 당으로 건설하신 업적은 영원불멸할 것이다’라는 제목의 사설을 실었다. 김정일의 당중앙위원회 사업 시작 54돌을 기념하는 취지인데, 김정은에 대한 충성심과 내부결속을 북돋는 내용이 담겼다.
먼저 신문은“수령의 사상체계, 영도체계를 튼튼히 세워야 사상과 영도의 유일성을 확고히 보장할 수 있고 당의 통일단결을 백방으로 강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노동신문은 당 제7차 대회와 당 중앙위원회 4월 전원회의에서 결정된 당의 새 전략 노선이 선대 김정일 위원장의 뜻을 계승한 것이라는 점도 비중있게 설명했다.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 동지의 불별의 당 건설 사상과 업적이 있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 동지의 노숙하고 세련된 영도가 있기에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의 위업은 필승불패”라며 글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