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싱어송라이터 노형돈이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노형돈은 최근 그의 SNS를 통해 신곡 발표를 예고해 대표곡 ‘끝날’ 이후 3년 만의 신곡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노형돈은 2015년 발라드 ‘끝날’을 선보이며 호소력 짙은 미성의 보이스로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오랜 연인과의 슬픈 이별을 앞둔 감정을 노래로 표현한 이 곡은 특별한 홍보 없이 실시간 음악 차트에 진입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후 많은 활동을 원하는 팬들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음악에만 집중하겠다”는 의견을 밝힌 이후 3년 만에 새로운 곡을 선보인다고 예고한 것이다.
노형돈 소속사는 노형돈이 6월 중 새로운 감성 발라드를 발표하기 위해 막바지 작업중이라며 오랜 기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인 만큼 많은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