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버스나누미회, 산성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성금 1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김은정)은 ㈜대전버스나누미회(회장 박영안)에서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난방비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기탁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성금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대전버스나누미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
(뉴스21/장병기기자)=16일 광주 광산구 어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심장훈)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의 애국정신을 계승하고, 지역주민의 문화체험기회 제공을 위해 이야기꽃도서관에서 ‘나라사랑 동구 밖 작은음악회’를 열었다.
국가육공자·보훈대상자와 문화소외계층을 초대한 이날 공연은, 광산구 7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90여명이 재능기부로 이뤄졌다. 학생들은 오카리나·우쿨렐레·색소폰 등을 연주하고, 난타와 댄스 공연도 선보이며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뽐냈다.
심장훈 위원장은 “오늘처럼 국가를 위해 애쓰신 분들과 문화소외 계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겠다”며 “지역민이 즐거워하고 아이들이 꿈을 가꿔가는 행사에 많은 응원과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