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하남경찰서(서장 강도희)는, 제7회 경찰청 인권영화제 출품작을 오는 7월 15일까지 공모한다.
시민과 경찰이 상생하는 문화 축제, 경찰인권영화제가 올해 7회를 맞이했다. 경찰인권영화제는 경찰뿐만 아니라 성별, 나이, 국적에 관계없이 말 그대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지난 6년간 총 2700여명이 참여하였고, 1700여 편의 단편영화가 제출되는 성과가 있었으나, 영화제작이라는 부담 등으로 인해 일반 시민에게는 현실적인 제약이 있었다.
이번 영화제에는 이를 보완하여 인권관련 112초 이내 <</span>극영화>와 3분 이내<</span>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스마트폰 등을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경찰청장상과 상금 총 600만원의 특전도 부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남경찰서 청문감사관실(031-790-0317)로 문의 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하남경찰서장은 “이번 영화제를 통해 우리가 지켜야할 소중한 가치인 인권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