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안철수 바른미래당 서울시장 후보는 김문수 자유한국당 후보와의 단일화에 대해 “결과적으로 한 후보에게 많은 지지가 모이면 다른 후보는 깨끗이 양보하는 방식으로 단일화가 가능하다”고 29일 밝혔다.
안 후보는 이날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관훈토론회에서 ‘두 후보가 손잡고 단일화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는 것인가’라는 질문이 거듭되자 “시민들이 가능성 있는 후보에게 결국 지지를 모아주실 것”이라고며 “인위적인 단일화는 있을 수도 없고 바람직하지도 않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다시 박원순 시장이 당선 되느냐 안 되느냐, (당선에) 찬성 하느냐 안 하느냐로 선명하게 나뉜다"며 김 후보와의 2위 경쟁과 관련 "응답률이 10% 이상 되는 여론조사를 보면 추세를 확인할 수 있다"며 "저와 김 후보의 격차가 벌어지고 있고 박 시장의 지지율은 조금씩 낮아지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