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전북/뉴스21)김문기기자=화재 피해를 입은 축산농가에 온정의 손길이 이어졌다.

면에 따르면 이달 2일 산외면 오공리 야정마을 은기농장(대표 김은기)에서 화재가 발생, 돈사 6동이 소실되고 돼지 2,500여두가 피해를 입었다.
피해 농가를 돕기 산외면번영회(회장 은용기), 산외면청년동우회(회장 김종옥), 산외면생활안전협의회(회장 현상옥)가 적극 나섰다. 이들 회원들은 정성으로 모은 성금 250만원을 지난 21일 농가에 전달했다.
김은기 농장 대표는 “면민들의 정성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일어서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면은 “평소 산외면 발전과 소외된 이웃들에 많은 관심을 갖고 온정을 전해오고 있는 단체에 감사드린다”며 “면에서도 산외면의 인화 단결과 어려운 이웃들을 보듬는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