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26년 유해야생동물 기동포획단 안전교육 실시
담양군 (군수 정철원)은 지난 16일 담양에코센터 에코교육관에서 2026년 유해야생동물 기동포획단 운영을 위한 안전교육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는 군 관계자를 비롯해 담양경찰서와 (사)전국수렵인참여연대 소속 전문 강사가 참여했으며, 2026년 유해야생동물 기동포획단 단원을 대상으로 달라진 유해야생동물 포획·관리 체계와 준수사항,...
(뉴스21/장병기기자)=홍훈희 후보는 "최근 광주 도심지에서 발생한 집단 폭행 사건에 대해 온 국민이 분노하고 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이 폭행 현장을 보고도 미온적으로 대처했다는 비판이 제기되고 있다."면서 "경찰은 이번 사건의 진상을 철저하게 조사하고 폭력에 관여한 사람들을 강력하게 처벌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또한 "문재인 대통령의 대선 공약인 '온 국민이 안전한 나라'가 말에 그쳐서는 안된다"고 덧붙였다.
홍 후보는 "이번 국회의원 재선거에서 당선된다면 법조인의 경험을 살려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정책 수립에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홍 후보는 “이번 사건과 같이 피해자를 집단으로 무자비하게 폭행하여 심각한 장애가 발생하는 것을 보고 이 사회에 인간애가 사라져가는 것 같아 안타까움을 느낀다”면서 “사회구성원의 신뢰 및 인간애를 회복하는 문제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