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경찰이 인천국제공항공사 위험물 터미널 계약 변경과 관련, 30일 오전부터 인천 영종도 공항공사 사무실을 압수수색했다.
경찰청 특수수사과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인천공항공사 청사 5층 사장실과 6층 미래사업추진실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해 컴퓨터와 계약 관련 서류등을 확보했다.
경찰은 공항공사가 2015년 공개입찰로 체결한 위험물 터미널 임대료 계약과 관련해 2016년 8월 재계약 과정에서 임대료를 낮춰 주는 등의 문제가 있었다고 보고 관련자들의 배임혐의를 수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위험물터미널은 인천공항으로 들어오는 항공기 화물 가운데 위험물로 분류된 물품을 따로 반입해 처리하는 시설이다.
경찰 관계자는 "(수사)초기 단계여서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하기 어렵다"면서도 "압수물을 분석한 후 관련자들을 소환해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