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삐익-! 단속입니다. 기기를 후- 불어 주십시오. 더 더 더!”
육군 제7군단 예하 제8기계화보병사단에서 4월 음주폐해 예방의 달을 맞이해 군경합동 음주단속을 실시하는 모습이다.
이번 단속은 음주운전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선제적 예방활동을 통해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를 위해 사단은 평소에도 지속적으로 119 운동(1가지 술로, 1차에 한해, 9시까지) 및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부대에서는 평소에도 3만원의 금액을 봉투에 넣어 차량에 보관해 대리운전 및 택시비용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3만원의 행복’ 제도와 각 회관에 무알콜 주류 비치 등을 통해 음주운전 예방에 한걸음 더 다가가고 있다.
단속을 실시한 8사단 헌병대 수사과장 오재경 준위는 “음주폐해 예방의 달을 맞아 이런 뜻깊은 활동을 실시하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경찰과 협동한 철저한 예방활동을 통해 건전한 음주문화 정착에 우리 사단이 앞장서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제공부서 : 8사단 정훈공보부 ☎ 031) 536-8795 사진있음 : 8사단 군경합동 음주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