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김기출 경기북부지방경찰청장은, 3. 13.(火) 고양경찰서를 방문, 현장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북부청의 비전과 업무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진솔한 목소리를 듣는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현장직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는 15명 가량의 질문자들이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건의사항을 제시했으며, 김기출 청장은 직원들의 이야기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며 성의있게 답변했다.
한편, 김 청장은 이날 현장 간담회에 앞서, 협력단체장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주민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공동체 치안과 민주・인권경찰로 거듭나기 위한 경찰개혁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지지와 협조를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전했으며, 그동안 공동체 치안활동에 이바지한 청소년발전위원회 고봉규 고문과 모범운전자회 최재돈 회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후 김기출 청장은 고양시 덕양구에 소재한 경기북서부 해바라기센터에 방문하여 여성과 아동폭력피해자 지원제도 개선을 위한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사회적 약자 보호 3대치안정책’을 위한 경찰관들의 관심과 노력을 강조하는 것으로 치안현장 방문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