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강인철(치안감) 전북지방경찰청장이 소통의 일환으로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9일 익산경찰서(서장 이상주)를 방문하여 협력단체 및 신임 경찰들과 소통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전북지방경찰청장은 협력치안에 적극 협조해준 단체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달하였으며, 가정폭력 재발 우려 가정 특별 관리에 앞장선 박상준 경위를 비롯해 유공자 2명(지능팀 김서원 순경, 강력팀 최진호 경위)에게 표창을 수여하였다.
이후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현장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공감하고 건의사항을 폭넓게 청취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으며, 기존에 관행적으로 이뤄지던 업무보고 및 형식적 절차와 의전을 모두 생략하고 전북경찰청 주요 참모들과 각 사무실로 발걸음을 옮겨 현장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강인철(치안감) 전북지방경찰청장은 치안현장방문 자리에서“동료들과 소통 ‧ 화합을 통해 출근하고 싶은 직장 문화를 조성하고 더불어 주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 받는 익산 경찰이 되어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전북취재본부 조기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