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김종천 포천시장이 지난 28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8 코리아 베스트 의정 & 미래를 여는 산업 대상 시상식에서 전국 지방자치단체장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코리아 베스트 의정 & 미래를 여는 산업 대상은 사)지구촌문화예술재능나눔운동본부 주관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국민 복지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국회의원과 자치단체장, 광역 및 기초의원, 경제․교육․문화예술․지역발전 부문 등 민간부문에서 탁월한 전문성을 인정받은 리더들에게 시상됐다.
김종천 시장은 2017년 4월 포천시장 취임이후 민선 6기 포천시의 시정비전을 ‘시민의 꿈이 실현되는 희망도시 포천’으로 정하고 친절, 책임, 혁신, 공감을 행정 핵심가치로 삼아 ‘활력 있는 지역경제, 꿈을 여는 희망교육, 끌림 있는 문화관광, 품격 있는 생활환경’을 4대 시정방침으로 정해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 온 점이 높게 평가받아 수상하게 됐다.
특히 2017년 6월말 세종포천 고속도로 구리~포천구간 개통으로 인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가로막던 8,395,464㎡(약 254만 4천여평)의 군사시설보호구역 해제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김종천 시장은 “이번 수상은 포천시 발전을 위해 시민과 900여 공직자가 함께 노력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주요 현안사항 해결은 물론 지역발전에 힘써 시민이 살기 좋은 안전한 도시 조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제공부서 : 홍보감사담당관 공보팀 ☎ 031) 538-2062 사진있음 : 의정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