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평창동계올림픽 폐회식에 참가했던 김영철 당 부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북측 고위급대표단이 27일 개성을 경유하여 평양에 도착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통신은 "제23차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 페막식에 참가하였던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김영철 동지를 단장으로 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고위급대표단이 27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이날 고위급 대표단은 개성을 경유하여 왔다"고 짧게 전했다.
김영철 당 부위원장을 단장으로 한 리선권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 위원장과 리현 통일전선부 참사, 김성혜 통일전선부 통전책략실장, 최강일 외무성 북아메리카국 부국장, 김명국, 김주성, 조봄순 등 8명의 북측 고위급 대표단은 2박3일의 방남 일정을 마치고 이날 오전 11시 55분 도라산 남북출입사무소(CIQ)를 출발, 12시께 군사분계선(MDL)을 통과해 평양으로 귀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