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서울특별시 강북아리수정수센터는 지난 7일 연탄 3,000장(220만원)을 와부조안희망케어센터에 기탁했다.
서울특별시 강북아리수정수센터는 연탄후원금의 전달 뿐 아니라 이 날 주거취약계층 10가정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서울특별시 강북아리수정수센터 서대훈 소장은 “연일 한파로 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이 때, 더 필요한 연탄을 지원해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강북아리수정수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특별시 강북아리수정수센터는 매년 자발적으로 직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십시일반으로 기금을 모금하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