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자은주민바람발전소 주식회사(회장 임춘호)는 지난 31일 ‘희망2018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안군 자은면에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 날 전달식에는 자은주민바람발전소 송용종이사가 참석했으며, 신안군 자은면장이 성금을 전달받았다.
지난해 12월 20일부터 40일간 희망2018나눔 캠페인을 실시하였고, 경기불황 및 기부 분위기가 위축되는 악조건 속에서도 목표액 104%를 달성했다.
자은면 24개 마을, 유관기관, 관내 업체 등 지역민들이 십시일반 모아 성금을 기부함으로써 최강한파를 녹이는 나눔으로 훈훈한 겨울이 되고 있다.
이 날 기부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신안군 자은면 저소득층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자은주민바람발전소 주식회사 송용종이사는 “기부를 통해 추운 겨울을 지내고 있는 주민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어서 고맙다”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