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이웃사랑회,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김치 30통 전달식
화정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건설기계 임직원 봉사단체 ‘이웃사랑회’(회장 이창식)는 11월 24일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에 김장김치 30통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사진)가 여성혐오적 표현으로 다시금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1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기안84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다수 게재됐다.
앞서 기안84는 자신의 필명에 대해 "논두렁이 아름답고 여자들이 실종되는 도시 화성시 기안동에 살던 84년생"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기안84가 적은 '논두렁', '여자들이 실종되는 도시'라는 표현이 화성 부녀자 연쇄 사건을 연상시킨다며 지적했다.
화성 연쇄살인사건은 1986년부터 1991년 사이 화성에서 10명의 여성이 살해된 사건을 말한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이 같은 표현이 기안84 특유의 블랙 유머에 불과하다며 하차 요구는 지나친 마녀사냥이라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는 상태다.
한편 기안84는 지난 2009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했으며 이후 '패션왕, '복학왕'을 통해 큰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