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마을 사람들’, 문화공간 터·틀(검단) 무대 오른다
오는 12월 6일(토), 인천서구문화재단이 문화공간 터·틀(검단)의 개관을 기념하는 두 번째 기획공연으로 연극 ‘검단마을 사람들’을 선보인다. 지난 11월 문화공간 터·틀(검단) 개관 기념 첫 공연이었던 국악뮤지컬 ‘얼쑤’가 전 세대 관객에게 즐거움을 전달했다면, 이번 연극은 지역의 삶과 정서를 담아낸 서사극으로 또 다른 감동을 전...

음성군은 2018년 문화관광 유망축제로 선정된 음성품바축제 포스터를 이달 28일까지 전국을 대상으로 당선작을 공모해 선정한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올해 음성품바축제는 5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에 걸쳐 음성설성공원 및 음성꽃동네 일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모에는 음성품바축제의 주제 및 이미지에 부합하고 의미가 함축적으로 표현되어야 하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선자에게는 최우수 200만원, 우수 100만원, 장려 50만원 상당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응모 신청서는 음성품바축제 홈페이지(www.pumba21.com) 및 음성군청 홈페이지(www.eumseong.go.kr)에서 내려받기 가능하며, 신청서 제출은 음성예총 이메일(pumba2241@hanmail.net) 또는 우편, 방문 접수를 받는다.
품바축제기획실무위원회는 응모작 중 최우수(1명), 우수(1명), 장려(3명) 등 모두 5개의 아이디어를 선정해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심사결과를 3월중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