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경기 연천군 청산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지창운)가 지난 25일 청사 개칭을 기념하는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김규선 군수, 정찬우 군의회 부의장, 김광철 도의원 및 청산면의 각 사회단체장, 지역 원로 등이 참석하여 청산면 행정복지센터의 역사적인 청사 개칭을 축하했다.
읍‧면‧동 복지허브화 계획에 따라 2017년에는 군남면, 백학면이 개칭을 완료했고 2018년에는 연천읍, 청산면, 신서면이 개칭 대상이다. 현판만의 교체가 이나라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주민들에게 한층 가까워진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창운 청산면장은 “청산면 행정복지센터의 현판식에 군수님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정복지센터 이름에 걸맞게 주민을 위한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현판식이 열리기 전 오전 10시부터 청산면 주민과 군청 유관 부서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군수방문 주민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김규선 군수는 그간의 군정 성과를 보고하고 2018년 시정 방향과 주요사업 추진계획을 프리젠테이션 형식으로 보고했다.
또한 군수와의 대화를 통해 주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심도 있는 질문을 통해 군정에 대한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알 수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