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부산경찰청 외사과 산하 부산항만경찰대 전헌두 대장이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부산항보안공사에서 ‘보안사고 예방 및 대책’ 관련 특강을 실시 중이다.
부산항보안공사 직무교육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연속으로 진행된다.
하루 4시간씩 진행되는 특강에는 부산항보안공사 소속 청원경찰, 특수경비원 등 항만보안요원 440명이 참석한다.
전 대장은 특강을 통해 “국내 최대 항만인 부산항에서 근년 들어 제3국 선원들의 잇따른 무단이탈, 국내잠입 등의 사고가 발생하는 등 예측 불가능한 사건사고가 다수 일어나고 있는 게 부산항”이라며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한치 빈틈이 있어서는 안 되는 만큼 각자 맡은바 위치에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