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3일 울주군 청년센터와 태화강 생태관, 반구천의 암각화 등에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울주군은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일 경험을 제공하고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5년부터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 사업에 참여하는 청년들...

보은경찰서(서장 이경자)는 15일 저녁 보은 반딧불이 어머니자율방범대와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반딧불이 어머니방범대 사무실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는 보은서장이 방범대를 직접 방문하며 이루어 졌다.
경찰서장은 취임 후 사회적 약자보호와 주민들이 보은이 전국에서 가장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체감안전 향상을 위해 많은 주민과 항상 소통하겠다고 하며 지역치안의 파수꾼으로 남성방범대 못지않게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여성방범대원을 격려하면서 더욱 끈끈한 치안협업을 펼쳐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경찰서장은 “매서운 추위에도 우리 고장의 안전과 졸업식 뒤풀이 예방 등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 등에 항상 최선을 다해주신 점에 대해 감사를 드린다”며 격려했고 김상녀 반딧불이 어머니 방범대장도 “앞으로도 내 가족과 자녀를 위한다는 마음으로 방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