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홍성군이 2018년 홍주 탄생 천년의 해를 맞이하여 홍주천년을 널리 알리고 군민과 함께 추억하고 기념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홍주천년 사행시 짓기!’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오는 21일(일)까지 ‘홍주천년’ 네 글자로 신선한 아이디어를 담은 사행시를 지어 홍성군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홍성군 페이지의 ‘좋아요’ 버튼을 클릭, 게시글을 전체공개로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군은 심사를 통해 참신하고 획기적인 사행시를 제안한 1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1만원) 2매를 경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1월 26일(금)으로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2018년 홍주 탄생 천년의 해를 널리 알리고 군민의 참신하고 획기적인 사행시를 채택하는 것은 물론, 페이스북을 통한 군정홍보와 회원 수 증대 역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