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경남 의령군 박환기 부군수가 열린행정 소통행정 실현을 위해 9일부터 의령읍을 시작으로 13개 읍면 순방에 나섰다.
첫 방문지로 의령읍을 찾은 박 부군수는 이홍열 읍장으로부터 관내 주요 현안 등을 보고 받았으며,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본격적인 열린행정 소통행정 행보에 나섰다.
이번 순방은 지난해 12월 29일 부임한 박 부군수가 군정 최 일선인 읍․면의 당면 현안과 기본현황 파악을 통해 군정에 반영하고, 산불 등 각종 비상근무 등으로 노고가 많은 직원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박 부군수는 “2018년 군정 7대 과제가 차질 없이 추진 될 수 있도록 읍.면장을 중심으로 전 직원이 다함께 노력해주기 바란다”며 “업무 추진 중 발생하는 민원과 문제점에 대하여는 군과 읍·면간 협업을 통해 해결하고,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군정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