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군지부는 지난 5일 연천수레울아트홀 평생교육실에서 창립식 및 지부장 취임식이 개최되었다.
이번 취임식에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조건수 이사장을 비롯한 관내·외 40여명의 인사가 참석하여 성대하게 치러졌다.
지난 해 10월 26일 (사)한국사진협회는 제5차 이사회에서 연천지부 설립 건을 인준하였으며, 이에 연천지부는 같은 해 12월 20일 제 6차 이사회에서 지부장 김남호, 부지부장 황진문, 감사 윤광모, 사무국장 정하권 등의 임원을 선출한 바 있다.
현재 15명의 회원과 10명의 예비회원을 갖추고 있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는 이로써 경기도 31개 시·군 중 30번째 인준 사진작가협회가 되었다.
이번 (사)한국사진협회 인준으로 (사)한국예술인총연합회 연천지회는 6개의 산하 지부(국악, 문인, 연예인, 음악, 연극, 사진작가)를 갖추게 되었다. (사)한국예술인총연합회 연천지회는 현재 미술협회 및 영화협회 인준을 받기 위해 준비 중에 있으며, 이번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의 창립은 (사)한국예술인총연합회 연천지회의 내실화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연천군민을 위한 양질의 문화예술프로그램 제공으로 향유권 신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 김남호 지부장은 “연천군 사진예술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