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이웃사랑회,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김치 30통 전달식
화정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건설기계 임직원 봉사단체 ‘이웃사랑회’(회장 이창식)는 11월 24일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에 김장김치 30통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모모랜드 주이가 코 성형을 했다고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2018~ 가즈아~!' 특집으로 개그맨 김수용, 모모랜드 주이, 모델 한현민, JBJ 권현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주이는 “코를 성형했다"고 말했다. 아이돌이 되기 위해 성형수술을 감행한 것.
주이의 성형수술 고백에 MC 김구라는 “안한 것 같다”며 놀란 표정을 지었다. 이에 주이는 “이래서 슬프다. 귀 연골까지 빼서 코 성형을 했다. 그런데 사람들이 ‘예전이 더 예쁘다’고 한다”고 대답했다.
이어 주이는 “한창 코 성형을 했을 때가 고등학교 1학년 때였다. 당시 인터넷에 내 사진이 ‘데뷔 전이 더 예쁜 연예인’으로 뜨더라”며 “현재 소속된 회사 오디션을 볼 때 ‘한 번 떨어지면 볼 사람도 아닌데 성형한 걸 뭐 하러 말하나’라는 생각에 ‘성형을 안 했다’고 말했다. 그런데 오디션에 붙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아이돌 데뷔 준비 과정에서 대표님이 코 필러 시술을 권유했다”며 “성형외과에서는 코 수술을 하면 염증 우려로 코 필러 시술을 안 한다. 그래서 코 수술을 이미 해서 필러를 못 맞을 것 같다고 말씀드렸다”고 설명했다.
주이는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로 2016년 미니앨범 ‘웰컴 투 모모랜드(Welcome to MOMOLAND)’로 데뷔해 ‘짠쿵쾅’, ‘어마어마해’, ‘꼼짝마’ 등의 곡을 발표했다. 최근 주이는 한 음료 광고에서 독특한 안무와 표정 연기로 주체할 수 없는 끼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가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독보적 토크쇼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