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수암복지재단(이사장 임형규)은 12월 15일 의정부시청을 방문해 호원2동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의 일환으로 온열매트 등 1천만 원 상당의 온열제품을 전달했다.
임형규 이사장은 “저희가 준비한 온열제품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추운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또한 전달받은 분들이 기뻐하는 모습에 회원 모두 즐겁고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편, 물품을 전달받은 정상진 호원2동장과 호원행정복지센터 장연국 복지지원과장은 “수암복지재단의 이러한 사랑의 손길은 우리 사회 곳곳에 스며들어 우리 모두가 잘사는 희망의 등불이 된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호원2동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해준 수암복지재단과 수암사 운산 큰스님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