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광양시가 2017년 공무원 교육훈련업무 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도내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전라남도 도내 22개 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평가에서 시는 교육훈련 실적, 직무역량과정 및 미래전문가과정 참여도, 현업 적용도 평가 등 모두 6개 항목에서 골고루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2015년 장려상, 2016년 우수상에 이어 올해는 최우수상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며, 해를 거듭할수록 좋은 결실을 맺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수상은 시가 그동안 공무원 능력 향상과 인적자원 개발을 위한 교육에 관심과 투자를 쏟아온 결과로 알려졌다.
정홍기 총무과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이 다양한 직무역량을 쌓아 나가고, 청렴과 친절의 공직가치를 함양을 위한 교육훈련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빠르게 변하는 행정여건과 늘어가는 행정수요에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해 시민의 행복한 삶을 뒷받침하는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