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배우 김정민이 혼인빙자 사기 관련 공판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김정민의 혼인빙자 사기 관련 공판 사건을 다뤘다.
지난 15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 형사18단독(이강호 판사)에서 김정민 전 연인 손태영 대표의 공갈미수 등 혐의 관련한 3차 공판이 열렸다. 이날 재판에는 사건 당사자인 김정민이 증인으로 출석했다.
김정민은 재판이 끝난 뒤 눈물을 흘렸다. 그는 “건강하게 지내려고 하고 자숙하면서 지냈다. 그 동안 있었던 일들에 대해서 사실 그대로 진술하고 나왔다”고 근황을 밝혔다.
이어 “카메라 보면서 당당하게 말씀 드리고 싶은데 눈물이 나오고 그래서 잘 쳐다보지 못하겠다”면서 “저도 부끄럽고 많이 좋아해주셨던 분들에게 죄송하기 때문에 빨리 잘 순리대로 마무리가 돼서 당당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향후 계획에 대해서는 "지금은 계획이나 답 같은 건 없다"며 "이번 기회로 더 성숙한 사람으로 돌아가고 싶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