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안산시 다문화지원본부(본부장 이창우)는 오는 11일 오후 5시 상록시민 홀에서 ‘2017 지구촌합창단 제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C 한나의 진행으로 선보일 이번 정기연주회는 『내가 바라는 세상』을 주제로 기존의 합창의 틀을 깨고 팝페라 가수 라헬과 재즈밴드 비온디와의 협연으로 콘서트 형식의 무대가 펼쳐지며, 경쾌한 안무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곡들과 단원들의 끼를 엿볼 수 있는 K-Pop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지구촌합창단 이호석 지휘자가 직접 작사‧작곡한 지구촌합창단가 ‘너와 나는 지구촌 한 가족’이 오프닝 영상과 함께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다문화가정과 내국인가정 청소년들의 화합과 정서 함양을 위해 2010년 창단한 지구촌합창단은 이호석 지휘자와 김신영 반주자의 지도 아래 현재 50여명의 유·청소년들이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기타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문화지원본부(☎031-481-329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