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가 미국과의 종전 협상을 앞두고 러시아 본토 발전소 시설에 최대 규모 공습
러시아 당국은 우크라이나가 수도 모스크바 인근 열병합 발전소를 공습했다고 밝혔다.대형 화재가 발생하며 일대 주민 수천 명의 난방 공급이 끊겼다.이 발전소는 크렘린궁에서 불과 120킬로미터 떨어져 있다.로이터 통신은 러시아 본토 발전소를 겨냥한 우크라이나의 최대 규모 공격 중 하나였다고 보도했다.러시아군은 이날 우크라이나 ...
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보령소방서(서장 김봉식)는 2017년도‘제70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20일까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표어·포스터·글짓기 3개 분야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70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화재예방을 주제로 어린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발굴하고, 작품 공모전을 통해 불조심을 생활화 및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일깨워줌으로써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실시된다.
공모분야는 표어, 포스터, 글짓기 3개 부문으로, 화재예방의 필요성 및 주의 당부 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주제로 작성하면 되고, 정해진 작품규격에 따라 제작 후 신청서와 함께 11월 20일까지 보령소방서 화재대책과로 방문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된 작품은 분야별 전문심사위원을 초빙, 공정한 심사를 통해 표어, 포스터 각 9점, 글짓기 6점, 총 24점의 작품에 대해 시상하게 되며,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지급되고 부문별 입상작에 대하여는 각종 소방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보령시 내 포스터 최우수작에 대해서는 충청남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작품으로 출품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보령소방서 화재대책과 예방교육팀(☎041-930-026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