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안산시 상록구(구청장 문종화)는 제17회 안산시상록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Memorize」를 오는 11월 7일 오후 7시 30분 안산 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Memorize를 주제로 7080 과거의 노래를 들으며 그리운 추억과 향수에 젖을 수 있는 가을정취 가득한 내용으로 기획했으며, 무료 초청공연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무대는 상록구여성합창단의 “Yoo raise me up”을 시작으로 “옛 사랑”, “비 오는 날의 수채화” 합창에 이어 바리톤 정경, 테너 하만택의 솔로 공연과 우리에게 익숙한 “향수” 등의 듀엣공연 후 Old pops medley 합창으로 마무리된다.
상록구여성합창단은 1996년에 창단해 전국합창대회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는 수준 높은 합창단으로, 각종 행사초청 공연 및 소외계층 위문 공연 등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정기연주회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야심차게 준비했다.
문종화 상록구여성합창단 단장은 “이번 정기연주회가 지역주민들에게 정서함양 및 문화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고품격 공연이 되기를 기대하며, 많은 분이 참여하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상록구청 홈페이지(http://sangnok-gu.iansan.net) 또는 안산시 상록구 행정지원과(031-481-506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