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가을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오는 11월 11일 함양군은 전 군민을 대상으로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한 군민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일원에서 열리는 '군민건강 걷기대회'는 함양군육상연맹 주관으로 군민 등 1000여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9시40분부터 오후 1시까지 대봉산 휴양밸리 주차장(병곡면 광평리 656번지)에서 출발, 생태숲 체험관, 치유센터 숲속 휴양관, 캠핑장을 거쳐 다시 주행사장으로 돌아오는 약 7km 구간이다.
대봉산 휴양밸리 걷기코스는 비교적 경사가 완만해,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함께 걷기에 적합하다.
함양군육상연맹은 중식제공과 함께 대형TV, 자전거, 생활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 걷기대회에 참가한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걷기대회에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대봉산 주차장으로 개별 도착하거나, 개별 참여가 어려운 군민들을 위해 상림공원 주차장에서 오전 9시20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이날 걷기대회에서는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시설개요 설명을 통해 군민들에게 함양군정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대봉산 산삼휴양밸리에서 열리는 걷기대회에 참여해 완연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