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가수 남태현이 손담비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앞서 남태현은 동영상 어플 콰이 계정에 손담비와 찍은 영상 여러 개를 올렸다.
30일 새벽 남태현은 자신의 SNS을 통해 “연락받고 제 이름을 검색했는데 친한 누나와 찍은 요즘 인기 있는 어플 동영상을 보시고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오해의 소지가 생길 수 있는 다정한 분위기의 영상이지만 어플 특성상 얼굴이 떨어지면 토끼 이모티콘이 없어지더라. 그래서 가까이 화면에 둘 다 토끼 이모티콘이 생기게 찍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다시 한 번 팬 분들에게 죄송하다. 충분히 오해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죄송하다. 연인 사이가 절대 아니다”고 강조했다.
앞서 남태현은 한창 인기리에 유행하고 있는 패러디 어플 계정에 손담비와 다수의 영상을 찍어 게재해 열애설이 피어올랐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매우 가까운 모습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이에 누리꾼들이 “연인 아니냐”는 의혹을 낸 것. 하지만 남태현은 해당 영상이 공개되었음을 몰랐고 이후 삭제한 상황이다.
특히 지난 6월 남태현은 손담비의 절친인 정려원과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열애를 부인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