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윤송이 엔씨소프트 사장의 부친이자 김택진 대표 장인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허모(41)씨의 범행 동기가 불분명한 가운데 그가 엔씨소프트의 대표작인 ‘리니지’ 게임 아이템을 거래한 정황이 포착됐다.
경기도 앙평경찰서는 허씨의 엔씨소프트의 대표작 ‘리니지’ 등 인터넷 게임 접속기록을 조사하기 위해 통신 영장을 신청했다고 29일 밝혔다.
경찰은 우선 허씨가 어떤 인터넷 게임 아이디를 보유하고 있는지 조사한 뒤, 해당 게임사에 요청해 접속기록, 아이템 거래 내역 등을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허씨는 경찰에서 8천여만원의 빚을 져 매월 200만∼300만원의 이자를 갚고 있었다고 진술했다. 또한 허씨가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채무가 발생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다.
허씨로 추정되는 사람이 ‘쌍 태풍 7’이라는 아이디로 약 300만원의 게임 거래를 했다.
허씨는 지난 25일 오후 7시 30분에서 오후 8시 50분 사이 양평군 윤모(68)씨 자택 부근에서 윤씨를 흉기로 3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추적에 나선 경찰에 의해 이튿날인 26일 오후 5시 45분 전북 임실의 국도상에서 검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