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이정주)은 11월 10일 오전 9시 탄천변 축구장에서 ‘황의조 선수와 함께하는 장애인 풋살대회(이하 풋살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이 주최 및 주관하고, 성남시민프로축구단, 성남시장애인체육회, 분당차병원, 분당베스트병원 등이 후원하는 이번 풋살대회는 경기도 내 기관 및 단체, 특수학교 등 소속의 풋살팀 24개 팀의 예선 리그전을 거쳐 8강 토너먼트전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우승한 팀과 개인 MVP를 선정, 소정의 상금과 트로피를 받게 된다.
한편 대회 중에는 풋살 체험 부스, 먹거리 부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 부스를 설치하여 지역주민에게 장애인 스포츠의 관심과 인식개선을 도모할 예정이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레포츠센터는 풋살 대회를 통해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장애인의 여가와 스포츠 활성화를 높일 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은 앞으로도 유관기관 및 지역사회와의 협력으로 장애인 스포츠계 발전을 위해 다채로운 대회를 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