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 취약가구 연탄보일러 교체 및 라면 기탁
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회장 사재인)가 지난 27일 지역 내 취약가구 1가구를 대상으로 노후 연탄보일러를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 추가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8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난방 여건이 열악한 가구의 동절기 안전을 돕고, 생활안정에 보탬이 되고자 협의회원들이 뜻을 모아 추진했다. 협의회는 직접 노후 ...

충북 보은경찰서(서장 이민수)가 24일 음주운전 제로(0)화 6400일을 달성했다.
보은경찰서는 24(화) 이민수 서장과 각 과장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사입구에 설치된 음주운전 제로-6,400일을 알리는 카운트 표지판을 교체하고, 축하 떡을 나눠먹으며 자축하는 행사를 가졌다.
보은경찰서는 음주운전 제로화를 위해 개인별 컴퓨터에 「음주운전 제로」화면보호기 설치, 개인별 문자전송, 표어공모 등 여러 가지 자정 노력활동을 전개하였고, 음주 후 부득이 귀가하지 못하는 직원들을 위해 경찰서 내 음주쉼터 2곳을 운영하는 등 음주운전 예방 활동에 직원들의 역량을 집중한 결과, 약 17년 7개월(6,400일) 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민수 서장은 “전 직원이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다는 노력의 결실인 만큼 6400일이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음주운전 등 각종 의무위반 예방으로 충북도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경찰이 되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