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부소방서 드론·CPR전문의용소방대, 입화산서 안전사고·산불 예방 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중부소방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와 CPR전문의용소방대가 11월 22일(토) 오전 10시부터 13시까지 입화산 등산로 일대에서 합동으로 안전사고 및 산불 예방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쳤습니다.이날 활동에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는 드론을 활용한 공중 산불예방 방송 계도 활동을 펼치는 한편, 등산로 구급함을 점검하여 ...

그룹 블루마블 출신의 랩퍼 서바울과 싱어송라이터 제이가 함께 호흡을 맞춘 싱글 ‘니취팔러마’를 18일 발표했다.
다양한 랩과 색깔을 통해 이슈를 모았던 랩퍼 서바울과 중국 아이돌 그룹 TFBOYS 외에 많은 프로듀싱 및 싱글 활동을 하고 있는 제이(Jay)가 6년 만에 다시 뭉친 이번 곡 ‘니취팔러마(Watchout)’는 그동안 자신들이 하고자 했던 음악색을 확실하게 나타내주는 음악이다. 강하고 트렌디한 사운드와 자극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트랩 힙합곡이다. 특히 둘의 관계가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함께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가사가 돋보인다.
랩퍼 서바울은 그간 ‘Realize’, ‘Real Me’, ‘연애 참 가볍다’ 등의 곡을 발표하며 개인 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하현곤 팩토리, 리치 등 가수들과 콜라보를 통해 대중들에게 색깔있는 래퍼로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프로듀서 제이는 중국의 아이돌 그룹 ‘TFBOYS’를 프로듀싱 하는 등 중화권 및 아시아 지역에서 프로듀서로서 입지를 다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