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안동일)는 파트장협의회가 최근 경북 포항시로부터 꾸준한 봉사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파트장 협의회는 제철소 각 현장 파트를 책임지는 500여명의 파트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다.
포항제철소 파트장협의회 운영진 50여명은 2012년부터 무료 급식소인 ‘포항사랑실천의집’을 매 분기마다 방문해 쌀과 부식 등을 전달하고 급식봉사를 비롯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포항제철소 파트장들은 꾸준한 봉사활동 외에도 낭비절감 활동, 안전캠페인 등에 앞장서 활동함으로써 회사 경쟁력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대표로 표창을 받은 김윤기 파트장협의회 회장은 “여러 파트장들의 한결 같은 정성과 노력으로 봉사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었다”며 “이번 수상은 꾸준한 도움과 사랑을 베풀어주신 결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지원과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