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충북도 증평군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증평군립도서관 일원에서 제2회 아고라 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5년 농림축산식품부 창의 공모사업에 선정된 ‘동네방네 도서관 아고라 광장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도서관 주변을 활용한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문화공동체 및 복합문화예술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작년부터 실시되고 있다.
첫째 날에는 소설‘연탄길’의 저자 이철환 작가 초청 라디오 공개방송 ‘책으로 꽃피다- 북 콘서트’와 옥상 하늘공원 음악회가 열리고, 둘째 날에는‘도깨비 할멈’동극공연과 어린이영화‘씽’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동안 도서관 광장 및 옥상에서 ▲대한어머니회 증평군지회가 운영하는 아나바다 ▲평생학습 및 동아리 회원 재능기부 ▲행복교육지구 및 창의공작소 프로그램 ▲증평 도서관, 증평소방서, 증평선거관리위원회가 운영하는 체험·홍보 부스 ▲기증도서 나눔 행사 ▲핼러윈 체험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홍성열 증평군수는“책과 독서, 학습과 체험이 함께 하는 이번 아고라 북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군립도서관이 주민에게 더욱 가까이 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