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화성시문화재단 동탄복합문화센터 Dreaming 방송댄스팀이 지난 15일부터~24일까지 원주시 일원에서 개최된 ‘2017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댄싱 카니발에는 해외 13개국 45팀을 포함해 총 152팀 1만 4천여명이 참가하여 역대 최고 수준의 경연대회를 치뤘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Dreaming팀은 동탄복합문화센터 방송댄스 회원 30여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수많은 경쟁팀들과 겨루어 2015년 ‘은상’에 이어 2017년에는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동탄복합문화센터 Dreaming팀은 이 경연을 위해 강사와 회원들이 직접 작품 구성에 참여하였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대중적인 율동과 리듬을 통해 역동적이고 귀여운 모습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시민들이 육아와 일, 학교생활을 병행하면서 연습한 결과 우수한 팀들과 경쟁해 좋은 성적을 거두어 자랑스럽다고 하였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시문화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동탄복합문화센터에서는 방송댄스, 밸리댄스, 수영 등 시민들의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한 수업 및 동호회 활동지원은 물론 화성문예아카데미를 통한 미술, 음악, 무용 등 생활 속 문화를 통해 시민들이 즐거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