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개 시·도 우수 지방세 연구과제 발표 및 세정 발전방안 논의
보령시는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간 충남 보령시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에서 ‘2025년 지방세정 발전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98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지방세 발전포럼은 지방자치단체 및 유관기관이 참석하는 지방세 최대 규모 행사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이번 포럼에는 행안부 지방재정경...

부천소사경찰서(서장 이철민)에서는 지난 27일(수)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멘토위원들의 모임인 ‘희망의 등대’ 에서 사회적 약자 지원을 위한 생필품 전달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부천소사서는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사랑나눔 일환으로 2015년 4월부터 희망의 등대를 결성하여 범죄피해자를 위해 법률적 · 심리적 · 경제적 지원을 맺어 오고 있다.
범죄피해자의 조속한 일상생활 복귀를 위하여 한마음 한뜻를 모으고 있는 희망의 등대에서는 각자 생업에 종사하는 바쁜 와중에도 올해 그 어 느 때 보다도 긴 명절을 맞아 외로움과 범죄피해로 인해 2차적 고통을 겪고 있을 범죄피해자 두가정을 선정하여 쌀, 생활용품 등 2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가정폭력 피해자인 파키스탄 국적의 A씨는 “아무도 의지할 곳 없는 타국에서 남편의 폭력으로 오갈데 없이 막막한 삶이없는데, 이렇게까지 도와주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며 “한국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어 다른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