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방찬일)에서는 지난 23일(토) 약대중앙교회(이세광 목사)와 함께 주거환경개선사업인 “클린하우스-우리집 새단장” 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가을맞이로 진행된 이번 클린하우스는 지역의 재가 어르신 가정에 도배 서비스를 실시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이날 가을맞이 클린하우스에 함께한 약대중앙교회 위더스 봉사단 30여 명은 ‘나누고 섬기고 함께하자’ 라는 힘찬 구호와 함께 편성된 5개의 조로 각각 흩어져 도배서비스가 필요한 어르신 가정으로 출발하였다..
약대중앙교회 이세광 목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섬김에 우리 교회가 더욱 앞장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참여자들을 격려하였고, 서비스를 받으신 한◯◯ 어르신은 곰팡이가 많이 피어서 냄새도 나고, 건강도 나빠져 걱정되었는데 깨끗하게 새로 도배를 해주셔서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은 약대중앙교회와 매년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도배, 전기시설 보수, 보온재 설치 등 다양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의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