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삼프로TV와 함께 온라인 경제 강좌‘성동지식대학’운영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새해를 맞아 투자, 경제 분야 전문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신년 경제 아카데미 ‘성동지식대학’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성동지식대학'은 국내 최고 경제 전문 유튜브 채널인 삼프로TV와 성동구가 상호 협력하여 운영하는 온라인 강좌이다. 이번 강좌는 오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삼...

동작구 구청장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주차공간이 부족한 주택가 지역 주민들에게 학교 주차장 및 운동장을 무료로 임시 개방한다고 밝혔다.
명절연휴를 즐겁고 안전하게 보내기 위한 학교 주차장 개방사업은 관내 학교를 대상으로 사전조사를 통해 개방희망 학교를 선정했고 남사초등학교 등 총 22개 학교가 참여했다.
개방시간은 연휴가 시작되는 30일 오전 8시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10월 9일 저녁 6시까지며 학교별 개방일자 등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청 홈페이지(www.dongjak.go.kr) 또는 교통행정과(820-976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재문 교통행정과장은 “무료주차장으로 개방하는 학교는 우리 자녀들이 공부하는 학습공간”이라며 “학교시설물 보호와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에 주의해 주시고, 연휴 마지막 날에는 차량을 이동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작구는 10월 3~6일까지 연휴 4일간 공영주차장 및 거주자우선주차장 100여 개소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