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부천시 성곡동복지협의체(위원장 강연희)는 지난 19일 성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 추석맞이 상품권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곡동복지협의체는 추석맞이 이웃돕기 지원 사업으로 관내 독거어르신, 차상위계층 등 도움이 필요하지만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는 복지소외계층 125명에게 총 25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전달했다.
본인이 원하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전통시장 상품권 후원으로 공급자 중심의 일방적인 지원이 아닌 수혜자의 자기선택 결정권을 존중하여 맞춤형 복지서비스 지원 및 복지 체감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강연희 위원장은 “이번 전통시장상품권 후원이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복지그늘 대상자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성곡동복지협의체에서는 민 관 협력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피부에 와 닿는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사업을 전개 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황구 성곡동장은 “추석연휴동안 지역 내 복지 소외계층이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성곡동복지협의체에서 후원해준 상품권을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