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김포시(시장 유영록)는 지난 19일 2기에 걸쳐 평생학습센터 대강당에서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2017년 하반기 공직자 폭력 (성희롱, 성매매, 성폭력, 가정폭력)예방 통합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상반기 교육 미이수자를 대상으로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조회정 통합교육 강사가 맡아 성희롱, 성매매, 성폭력, 가정 폭력의 예방요령에 대하여 실생활과 연계한 최근 사례중심으로 강연해 직원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성구 김포시 복지문화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폭력에 대한 의식이 변화 되고 직원 상호간 배려하는 건전한 조직문화가 조성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