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전라남도가 10일간이나 이어지는 추석 연휴를 맞아 관광객을 유치하고 전남 관광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한 관광지 방문 실시간 인증샷 등 이벤트를 추진한다.
전라남도는 19~29일 남도여행 블로그(blog.naver.com/namdokorea)를 통해 ‘추석연휴 전라남도 여행코스를 부탁해’ 이벤트를 한다.
나만의 전남 여행코스를 구성해 블로그에 응모하면 46명을 선정, 호텔숙박권(1명), 외식상품권(5명), 주유권(10명), 커피교환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10월 11일 당선자를 발표한다.
30일부터 10월 9일까지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unamdokorea)을 통해 ‘전라남도 관광지 실시간 인증샷 남기기’ 행사를 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남 관광지를 방문해 실시간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남기면 매일 20명을 추첨해 커피교환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최성진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10일 이상 이어지는 명절 연휴 기간 동안 국내 관광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SNS 이벤트로 방문객 관심도를 높이고 찾아가는 홍보활동 등을 통해 관광객 유치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