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11일 "우리 당은 내 나라 내 국민을 지킨다는 각오로 앞으로 천만 전술핵 재배치 서명운동·외교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홍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앞으로 대한민국을 위해 우리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우리가 살기 위한 방책의 마지막 수단으로 천만 서명운동과 핵무장 외교를 펼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한반도에 전술핵이 재배치가 되면 세계 핵 질서가 재편된다“며 ”특히 불량국가인 북한이 핵보유를 한 마당에 앞으로 한, 일, 대만의 핵 도미노 사태도 올 수 있다“고 주장했다.
대표는 "다행스럽게 대한민국에는 핵을 만들 수 있는 플루토늄이 원전 30년의 결과로 북한과는 비교할 수 없게 많이 보유하고 있다"며 "또 우리는 북한과 다르게 IT 기술이나 컴퓨터 기술이 발달했기에 굳이 핵실험하지 않더라도 컴퓨터 시뮬레이션으로 고폭 실험할 수 있기에 핵보유하는 게 북과 비교가 안 되게 짧은 시간 내에 핵보유를 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전문가 의견을 보면 1년만 하면 충분히 우리는 핵보유도 할 수 있는 기술과 능력을 갖고 있다"며 거듭 핵무장에 당력을 모을 것임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