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이 출연자 김생민을 둘러싼 무시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라스' 측 관계자는 31일 마이데일리에 "어제(30일) 방송을 보고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김생민 씨는 빠른 시일내에 다시 한 번 녹화에 모셔 좋은 내용으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30일 밤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조민기, 손미나, 김응수, 김생민 등이 출연했다. 이런 가운데 절약을 강조하는 김생민의 에피소드에서 그를 무시하는 듯한 MC들의 태도가 논란으로 떠올랐다.
한편 김구라 소속사 측 역시 이날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의도는 이런 게 아니었는데 본의 아니게 시청자들이 불편하게 느껴졌으면 정중히 사과 드린다"고 사과했다.
이어 "김구라 씨가 김생민 씨와 통화해서 사과했다고 한다"며 "원래 다들 친하고 녹화 전에도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그래서 편하게 얘기 한 것이고 다 괜찮았는데 시청자 분들이 불편하게 느꼈나보다. 사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제작진은 “김생민 씨는 빠른 시일내에 다시 한 번 녹화에 모셔 좋은 내용으로 다시 찾아 뵙겠다”며 추후의 재 섭외를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