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울릉군은 본격적인 가을 관광철을 맞아 파워블로거를 대상으로 ‘2017 울릉군 팸투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차(8월 28일 ∼ 30일), 2차(9월 4일 ∼ 6일)로 나눠 총 30명의 파워블로거들을 모집·선발했다.
본격적인 가을 관광철을 맞아 추석 황금연휴 및 하반기 집중 모객을 위해 인터넷매체를 통한 지속적 홍보마케팅을 추진해 관광산업의 활력을 유도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행사는 울릉도의 숨겨진 문화·생태 체험뿐만 아니라 독도 탐방까지 포함된 알찬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또한 군에서 무료로 운영되고 있는 「스탬프 투어」뿐만 아니라 「오감만족 울릉」프로그램의 족욕과 섬유향수 만들기 체험은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1차에 참가한 백모씨(포항시, 30)씨는 “막연하게 오고싶다는 생각만 한 울릉도에서 울릉해담길 트레킹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해보니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천혜의 자연섬이라는 생각이 든다.” 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