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6일~27일 강릉지역에서 제2기 문화역사탐방 활동을 다녀왔다.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 지난 3월 공개모집을 통해 제2기 역사탐방단 30명을 선발했다.
이번 탐방은 이형윤 대구카톨릭대학교 교수의 지도로 청솔모(청소년을 위한 솔선수범하는 어머니) 학부모자원봉사단과 함께 했다.
초중생으로 구성된 탐방단은 학교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역사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끼고 궁금한 것을 바로 질문하면서 자기주도적인 학습능력을 배양하는 기회가 됐다.
김성현(함평초 4년) 학생은 “교과서에서 봤던 허난설헌기념관, 김시습기념관, 오죽헌 등을 보고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그동안 알지 못했던 다양한 것들을 알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문화체험활동 프로그램을 개발, 지원해 타인을 배려하고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의식을 함양하고 있다.